패션 전문 기업 ㈜에스제이듀코(대표:김삼중)에서 2020 사랑 나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약 3억 5천만원 상당의 셔츠와 타이를 기부했다.
에스.티. 듀퐁과 브로이어, 쟈딕앤볼테르, 빈치스 등을 전개하고 있는 패션 전문 기업 ㈜에스제이듀코(대표 김삼중)는 2012년부터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며 도움을 전하는 ‘따뜻한 겨울 나기’ 캠페인을 진행해 오고 있다.
국내 에스.티. 듀퐁과 브로이어, 쟈딕앤볼테르, 빈치스 등을 전개하고 있는 패션 전문기업 ㈜에스제이듀코(대표 김삼중)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밀알 복지재단을 통해 총 5억원 상당의 자사 물품을 기부했다고 지난 4일 밝혔다.
국내 에스.티. 듀퐁과 브로이어, 쟈딕앤볼테르, 빈치스 등을 전개하고 있는 패션 전문기업 ㈜에스제이듀코(대표 김삼중) 임직원 50여명은 지난 12일,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이 운영하는 경기도 광주의 한사랑 마을을 방문하여 나눔 봉사 활동을 진행하였다.
에스.티. 듀퐁, 빈치스벤치, 쟈딕&볼테르, 리즐리자를 전개하는 패션전문기업 (주)에스제이듀코 (대표:김삼중)가 2013년을 마무리하며, 지난 2012년 따뜻한 겨울나기 캠페인에 이어 소외된 아동을 위한 사랑나눔 프로젝트 <사랑의 밥차>행사를 진행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