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듀퐁, 로미오 이 훌리에타 컬렉션 출시 : 영원한 사랑과 장인정신이 빚어낸 오마주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에스.티.듀퐁이 프리미엄 시가 브랜드 ‘로미오 이 훌리에타’의 창립 150주년을 기념하며 장인정신과 영원한 사랑의 서사를 담은 특별한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단순한 제품을 넘어, 로맨틱한 스토리와 메종 듀퐁의 최고급 공예 기술이 결합된 라이터 컬렉션에 초점을 맞추며 럭셔리 오브제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컬렉션 중 ‘르 글랑’ 라이터는 로미오 이 훌리에타를 상징하는 딥 레드 컬러에 에스.티.듀퐁의 전통적인 '포포테(Popote)' 마감 기법을 적용하여 희소성을 더했다.
'포포테'는 원래 마스터 트렁크 제작자들이 가죽에 적용했던 고난이도의 아틀리에 기술로, 라이터의 래커 표면에 독특한 질감과 깊이, 그리고 마치 시간을 담은 듯한 미묘한 뉘앙스를 부여한다.
골드 피니시와 래커 중앙에는 연인의 구애 장면을 묘사한 저부조 메달리옹을 정교하게 새겨 넣어 라이터 자체의 예술적 가치를 높였다.

한편, 라인 1 라이터는 순수한 사랑을 상징하는 화이트 래커와 골드 피니시의 조화로 클래식한 우아함을 강조한다.
라인 1 모델 역시 르글랑 라이터와 동일하게 로미오와 줄리엣 로고 메달리옹이 세팅되어 예술적 가치를 보여준다.

두 제품 모두 라이터 덮개를 열 때 울리는 에스.티.듀퐁 라이터 고유의 청아한 '클링(cling)' 사운드를 자랑하며, 세월을 초월한 두 하우스의 헤리티지와 기술력이 집약된 소장 가치 높은 컬렉션이다.

 


홍보실 02.2106.3577 

목록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