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이어, 고급스러운 시어링 디테일로 완성한 울 구스다운 베스트

프랑스 남성 브랜드 브로이어는 고품질의 소재와 섬세한 디테일로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남자의 우아함을 제안한다.
이번 시즌 브로이어는 누구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더한 아이템, 시어링 구스다운 베스트를 선보인다.


시어링 구스다운 베스트는 일상 속 편안함과 격식 있는 스타일 모두를 만족시키며, 추운 계절 남성들의 스타일을 한층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넥 부분의 램스킨 시어링이 돋보이는 베스트는 100% 울 소재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터치감과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한다.
특히 시어링 디테일이 주는 고급스러움은 평범할 수 있는 스타일에 특별함을 더해준다.
시어링은 탈부착이 가능하도록 디자인되어, 착용하는 사람의 취향이나 상황에 따라 깔끔한 스탠드 칼라 베스트로, 혹은 따뜻하고 세련된 시어링 베스트로 연출할 수 있는 실용적인 매력을 갖추고 있다.

브로이어는 입는 사람이 차분히 즐길 때 더욱 빛을 발하는 품위 있는 편안함을 추구한다.
브로이어 시어링 구스다운 베스트 역시 유행에 흔들리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제작되어 어떤 이너웨어와도 능수능란하게 조화를 이룰 수 있다.
또한, 적절한 두께감과 가벼운 착용감은 활동성을 높여주어 실내외 어디서든 편안함을 유지시켜 준다.



홍보실 02.2106.3592

목록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