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 살로몬, 프랑스 남부 생트로페 팝업 매장 오픈

익스클루시브 썸머 캡슐 컬렉션 선보여



하이 럭셔리 브랜드 이브 살로몬(YVES SALOMON
)에서 남 프랑스에 위치한 생트로페 (Saint-Tropez) 항구에 팝업 부티크를 오픈 하였다.
이 곳은 2024년 5월부터 11월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생트로페 매장에서만 특별히 만나볼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 을 선보인다.
프랑스 지중해 해안, 리비에라(Riviera)의 본질을 담아내기 위해 특별히 고안된 이번 컬렉션은 생기 넘치는 레모네이드 컬러의 프리미엄 새틴 소재를 사용하여 따뜻한 여름철, 핏이 주는 편안함과 우아함을 담고 있다.

이브 살로몬(YVES SALOMON)은 프랑스의 대표적인 럭셔리 패션 브랜드로, 4대에 걸쳐 전해져 온 독보적인 기술과 최고급 퀄리티의 소재를 바탕으로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100년 이상의 노하우를 가진 이브 살로몬은 양털 가죽에서 모피까지 100가지 이상의 다양한 재료를 가공할 수 있는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러한 기술력과 탐구 정신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하며 새로운 가죽 및 모피 디자인, 여성/남성/아동용 의류 및 액세서리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올 해부터 ㈜에스제이듀코에서 유통 전개를 맡게 된 이브 살로몬(YVES SALOMON)은 현재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3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생트로페 매장 주소: YVES SALOMON
 3, rue du General Allard, Le Grand Passage, 83990 Saint-Tropez
홍보실 02.2106.3593

목록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