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TIMICROBIAL PROTECTION ‘바이로-블록’ 셔츠 출시

차별화된 디자인과 최고급 원단, 다양한 기능성 제품으로 비즈니스맨에게 품격과 가치를 전하는 에스.티. 듀퐁 클래식에서는 바이러스와 박테리아에 대한 항균 섬유 기술을 적용한 ‘바이로-블록’ 셔츠를 출시한다.




바이러스와 박테리아는 직물 표면에서 일정 기간 전염성을 유지할 수 있다. 섬유 가공과 특수 화학물질을 개발 및 생산하는 스위스 섬유 가공업체 ‘하이큐(HeiQ)’와 협업으로 탄생한 바이로-블록 셔츠는 ‘바이로블록(Viroblock)’ 처리를 거친 원단을 사용, 섬유 표면의 박테리아와 바이러스를 비활성화 시켜 전염과 확산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준다. 30회 세탁 후에도 항균성을 유지하며, 환경 친화적인 소재를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 부드러운 촉감과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바이로-블록 셔츠 컬렉션은 기본 화이트 셔츠를 비롯해 스트라이프와 세련된 패턴 셔츠 등 총 11개의 스타일로 출시되며, 전국 주요 백화점 매장과 브랜드 공식 온라인 몰인 ‘듀코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문 의 : 02.2106.3577

참조: 이 제품은 통제된 환경 내에서 테스트 되었으며, 실 사용환경에 따라 효과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하이큐(HeiQ)’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https://heiq.com/technologies/heiq-viroblock/  

목록으로 돌아가기